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은 개관 1주년을 맞아 1년 동안 호텔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관 일자인 8월 14일부터 8월 15일 체크인 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은 숙박권부터 섬오름 셀렉티드 와인까지 다양하며 행운의 23인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SNS 축하메시지 및 사진 공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제주왕복항공권 및 객실 숙박권이 제공된다.
SNS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우 후 지난 1년 중 호텔에서 투숙한 사진과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바솔트 레스토랑에서도 개관 1주년을 기념해 8월 14일 이용고객들에게 레스토랑 20%할인 쿠폰 제공과 석식 이용 고객 대상으로 통돼지구이 및 웰컴 샴페인을 제공한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호텔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들을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호텔에서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호텔 본연의 호스피탈리티에 더욱 집중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