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오구쌀피자에서 직사각형 모양으로 주목받은 반미터 시리즈의 신메뉴 `반미터시그니처피자`를 22일 출시했다.
`반미터시그니처피자`는 토핑 재료 6가지를 반미터피자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꿀고구마, 바베큐치킨, 감자말이새우, 베이컨포테이토, 콘마요, 페퍼로니 6가지 토핑을 각 조각당 하나의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사각도우의 경우 슈퍼푸드로 알려진 흑미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관계자는 "쌀도우는 일반 밀가루 반죽에 비해 소화감이 편안하다는 점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반미터시그니처피자는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7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간 1차, 2차로 나눠 각 3일간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구쌀피자 관계자는 "신메뉴에 대한 체험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할인 프로모션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할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반미터시그니처피자 이외에도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7종 (△반미터시그니처피자, △달콤채식단피자, △베이컨듬뿍피자, △오굿박스4, △로제떡볶이, △짜장떡볶이, △순살치킨) 모두 할인 프로모션 대상 메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