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은 신제품 `링커스틱`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70만 포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링커스틱`은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찾는 수요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소비자의 니즈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1포당 40kcal열량에 비타민5종, 필수 아미노산 3종이 포함된 마시는 포도당 제품이다.
경남제약은 `링커스틱`의 시장 확대를 목표로 제품 라인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링커스틱`을 분말 형태가 아닌 음료 제품으로 개발해 출시한 `링커에너지`를 비롯해 최근에는 `링커스틱MAX`를 선보인 바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비타민C 브랜드인 `레모나`외 `링커스틱`을 경남제약의 파워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라면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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