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을 앞두고 추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쿨한 소년들‘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 ‘킥(KICK)’을 공개했다.
지난 27일부터 총 3회차에 걸쳐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는 다가오는 더보이즈의 컴백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스플래쉬(SPLASH)’, ‘뱅(BANG)’ 버전까지 두 차례에 걸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더보이즈는 29일 최종으로 베일을 벗은 컴백 포토로 역대급 매력을 어필했다.
‘뱅’ 버전은 푸른 커튼 앞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짜릿한 비주얼’을 드러낸 한편 ‘킥’ 버전에서는 신비로운 놀이공원 속 무더운 여름밤의 화려한 파티를 연상케 하며 앞으로 공개될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가시켰다.
더보이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은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짜릿하고 황홀하며 때론 오싹하기도 한 다양한 감정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썸머’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더보이즈의 색다른 변신 예고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