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의 시간을 거슬러 다시 새롭게 탄생한 임재범의 명곡이 리스너들을 찾는다.
임재범은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Memories…속으로 Part.3`를 발매한다. `Memories…속으로`는 2000년에 발매한 `Memories`를 2021년 버전으로 담은 리패키지 앨범 시리즈로, 이번 `Part.3`를 통해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Memories…속으로 Part.3`의 타이틀곡은 임재범이 작곡하고 4집에 실렸던 `다시 시작해`로,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품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집 수록곡 `길`과 `30주년 live` 버전의 `여러분`, `이 밤이 지나면` 그리고 영화 `동감`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너를 위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Memories`로 향수를 자극했던 `다시 사랑할 수 있는데`, `아직도 사랑할 뿐인데`, `그대는 어디에`, `아름다운 오해`, `비상` 등도 `Memories…속으로 Part.3`에 실리며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임재범은 지난 5월 `Memories…속으로 Part.1`을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1년 전 보컬 릴 테이프 복원은 물론 새로운 믹싱과 마스터링을 거쳐 임재범 보컬의 섬세함을 한층 더 깊게 표현해 냈다.
이번 `Memories…속으로`에선 `Memories`에 실렸던 명곡들 외에도 `3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버전의 `살아야지`, `낙인` 등이 포함됐으며, 특히 당시 콘서트 영상을 오피셜 SNS 공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실제로 `Memories…속으로 Part.1`의 타이틀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발표 직후 유튜브에서만 단일 콘텐츠로 약 38만 조회 수를 기록해 임재범의 건재함을 증명한 바 있다.
임재범의 선물은 그치지 않을 전망이다. 소속사는 "`Memories…속으로` 풀 패키지 앨범을 오는 8월 중 발매할 계획"이라며 "특히 풀 패키지 앨범에는 많은 팬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은 한 곡을 새롭게 편곡해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할 예정이니 임재범의 음악과 보컬을 아끼시는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재범의 리패키지 앨범 `Memories…속으로 Part.3`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