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개의 특허출원으로 기술력을 입증한 케이필름의 스포츠아이케어 브랜드인 `NOONSTER`가 근적외선차단기능을 가진 휴대폰 보호글라스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OONSTER`는 빛의 난반사를 방지하는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근적외선 차단 효과 기능이 추가된 스포츠아이케어 브랜드이다.
브랜드 측은 근적외선은 자외선보다 침투력이 5배가 강하여 눈 건강에 해롭다고 설명하며, 이에 NOONSTER의 모든 제품들은 블루라이트 외에도 근적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되어 있는 아이케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NOONSTER 휴대폰 보호글라스는 근적외선 차단기능 외에도 9H강도의 칼로 긁어도 긁히지 않는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UV차단, 비산방지, 스크레치방지 등의 기능이 추가된 프리미엄 보호글라스이다.
또한 액정이 꺼졌을 때 시야에 따라 보라색과 로즈골드색을 띄어 패셔너블함까지 고려한 부분도 특징이며, 소비자가 제품 구매 시 소비자가 직접 유해광선차단여부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블루라이트 레이저 및 테스트키트를 동봉하여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NOONSTER 브랜드에서 선보일 모든 제품들은 사용자의 눈을 자외선 등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눈 보호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이케어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며 보호글라스 외에도 자사의 특허기술을 활용한 블루라이트차단 안경, 욜로라이프족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NOONSTER는 런칭이벤트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