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서희선이 청춘스타로의 도약을 시작한다.
신인 배우 서희선이 KBS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 전격 발탁됐다. 서희선의 출연이 확정된 ‘학교 2021’은 KBS의 대표 학원물 시리즈로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중 서희선은 아이돌 연습생 고은비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고은비는 개성 가득한 스타일에서도 느낄 수 있을 솔직함과 허세,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워할 수 없는 귀여움까지 겸비한 인물. 예측 불가한 고은비의 매력만큼이나 그녀를 둘러싸고 워맨스와 로맨스 모두 펼쳐질 것으로 전해져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과몰입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학교2021’의 주역들이 차례로 공개되는 가운데, 서희선의 출연 확정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이번 ‘학교2021’이 서희선과 시청자들이 만날 첫 무대라는 것이 그 이유다. 앞서 KBS 학교 시리즈는 특유의 청량함으로 수많은 청춘스타를 배출해 왔다. 때문에 라이징 스타 등용문인 ‘학교2021’에서 뉴페이스 신예 서희선이 어떤 매력으로 안방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서희선은 소속사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주요 인물로 출연이 확정되어 너무나도 영광스럽다. ‘고은비’라는 삶을 살게 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모든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희선이 출연하는 ‘학교 2021’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