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9일 쿨한 짜릿함을 선사한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를 발표하고 11개월여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앞서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최종 우승에 이어 ‘킹덤:레전더리 워’에서 ‘한계 없는’ 스토리를 퍼포먼스로 그려내며 무한 ‘성장세’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미니 6집 ‘스릴링’을 통해 더보이즈 표 썸머 송으로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 올 하반기 더욱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보이즈 미니 6집 ‘스릴링’은 환상적인, 오싹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6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6곡의 감정선이 이어지는 이번 더보이즈의 신보는 앞서 매 앨범에 참여해 온 멤버 선우와 에릭, 큐가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이 중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스릴 라이드’는 매력적인 리듬과 유니크한 힙합 장르로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이는 넘버다. 무더운 여름 ‘스릴(THRILL)’을 담은 청량한 더보이즈의 완벽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미니 6집 ‘스릴링’ 발매 기념 컴백쇼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스릴 라이드’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