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솔루션즈가 우리은행과 비대면 금융을 활성화시켜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 모바일 금융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디에스솔루션즈는 우리은행 기업 모바일 금융몰에 입점해 온라인 소상공인을 위한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아가 양사는 소상공인을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을 늘리기 위해 양사간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디에스솔루션즈의 선정산 플랫폼 비타페이는 상품 출고를 기준으로 선정산 서비스를 지원하며, 복지몰 입점과 무료 법률상담 등의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비타페이 앱에서는 마켓별로 판매 활동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마켓 정산내역을 매일 무료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디에스솔루션즈 관계자는 "누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비타페이를 이용하는 모든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비타페이는 금융위원회 지정대리인 선정과 AI바우처 선정 등을 통해 서비스의 우수함을 인정받은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상공인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선정산 마켓을 확대할 예정이며 베타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