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의 그레이(GRAY)가 더블 타이틀곡을 예고하며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AOMG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 따르면 `graygrou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그레이는 이번 앨범에서 3번 트랙 `Make Love`과 6번 트랙 `Party For The Night`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눈길을 끈다.
특히 피처링진이 모두 베일을 벗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앨범에는 마지막 트랙인 ‘U’를 제외하고 모든 곡에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그레이는 지난 6일 뮤직비디오로 공개한 `Baby Don`t Cry (Feat. 염따)`, 지난 10일 발매된 `I Don`t Love You (Feat. 쿠기)`를 통해 남다른 시너지를 보여줬던 만큼 어떤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췄을지 관심을 높인다.
`grayground.`는 그레이가 지난 2012년 싱글 `깜빡`으로 데뷔한 후 약 9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Make Love`, `Party For The Night`을 비롯해 `Show Window`, `Selfish`, `Rise`, `I Don`t Love You (Feat. 쿠기)`, `Close 2 U`, `Ready To Love`, `없던 일로 해`, `Baby Don`t Cry (Feat. 염따)`, `U`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AOMG 대표 히트곡 메이커로 꼽히는 그레이는 그동안 다양한 작업물을 발표하며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아왔다. 이미 선공개된 수록곡으로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가운데 과연 `grayground.`에 얼마나 완성도 높은 곡들을 담았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나우의 #OUTNOW(아웃나우)를 통해 앨범 전곡 밴드 라이브와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