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이엔티의 7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의 멤버 이지(E.Ji)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1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를 앞둔 아이칠린 멤버 이지의 첫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는 스트릿 룩을 입고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등장하며 힙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지는 코닥 블랙(Kodak Black)의 `코데인 드리밍(Codeine Dreaming)(Feat. Lil Wayne)`에 맞춰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하면서도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특히 이지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댄스 실력과 능숙한 제스처를 뽐내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아이칠린은 유닛 댄스 퍼포먼스와 주니의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톡식(Toxic)` 커버 영상으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고루 갖춘 신예 걸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아이칠린의 그룹명은 꿈, 비전을 뜻하는 단어 `아이슬링(AISLING)`과 휴식, 멋 등 여러 의미로 쓰이는 `칠린(CHILLIN`)`의 합성어로 리스너들이 아이칠린의 음악을 들으며 꿈을 꾸고 `칠린` 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달 정식 데뷔를 앞둔 아이칠린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