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에서 출시한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이 롯데홈쇼핑에서 광복절 연휴를 맞아 16일 오후 11시 55분부터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본 패키지(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 30ml 2개, 10ml 1개, 1ml 7개(무료체험분 2개포함))와 △더블 패키지(동일 제품 30ml 4개, 10ml 3개, 1ml 9개(무료체험분 4개 포함))로 구성했다.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런칭 방송부터 함께 진행하며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매회 방송마다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인스코비는 20년 이상 피부 단백질 연구한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TGF-β1`제조 기술 특허를 획득해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을 만들었다.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인 TGF-β1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도달하여 피부 재생과 주름개선, 탄력 강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TGF-β1외에도 피부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들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배합했다. 이에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상태를 가꾸는데 기대해 볼 수 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바이오 특허성분을 함유한 바이오메디카 세럼은 푸석해진 피부나 노화로 인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세럼 하나만으로도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를 기대해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