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이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한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영상이 연일 관심을 받는 가운데 오늘 19일 드디어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오직 피부만을 연구해 온 자사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 프리미엄 이미지를 그대로 마스크 브랜드에도 녹여 37년간 한결같이 자사를 믿고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한다.
특히 신제품은 참존만의 4가지 컬러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았는데, 우아한 `드라이 로즈`,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에 어울리는 `트렌치 베이지`, 럭셔리하고 무드 있는 분위기의 `토프 브라운`, 트렌디한 데님룩을 소화하는 `데님 네이비` 총 4가지 컬러가 바로 그것이다.
컬러 외에도 마스크의 기본인 안감의 경우 안감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어린 아이도 착용할 수 있도록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인 OEKO-TEX® 1등급을 획득했다고 한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 엑설런트 등급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올 여름 관심을 받았던 `톤업핏 마스크`는 폭염에도 가볍고 숨쉬기 편한 3중 구조인 반면 새롭게 론칭한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는 F/W를 겨냥해 출시됐다.
숨쉬기 편하도록 호흡률은 유지하면서도 마스크 형태와 볼륨을 유지해주는 4중 구조로 설계됐으며, 장시간 착용도 가능하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역사의 믿을 수 있는 피부전문기업이 만들어 관심을 받았던 것 같다"며, "신제품은 올 가을과 겨울, 압도적인 분위기와 차별화된 안감, 디자인으로 새로운 페이스웨어 마스크 시장을 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참존은 `톤업핏 블랙라벨`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