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9월 15일까지 시원하고 알찬 몰캉스 혜택을 누리며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아쿠아리움 원정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 지하와 연결되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 2매는 물론, 파르나스몰에 새로 오픈한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커피 이용권 및 아이스크림 할인권을 증정해 한 여름 시원한 몰캉스를 제안한다.
여기에 녹음 짙은 봉은사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테라스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면, 호텔 셰프가 수제로 직접 준비한 새우튀김, 미니핫도그,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튀김 투고 박스와 신선한 생맥주 2잔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노을맛집 객실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온 가족(성인 2인, 어린이 1인)이 함께 1층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까지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다. 또한 물고기 또는 펭귄 모양의 다용도 스펀지 1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도심 속 테마 수족관으로 650여종의 4만여 수중생물을 만날 수 있으며, 특히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되어 있어 더운 여름 외부로 나갈 필요가 없다.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은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와 오가닉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