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감각적인 포스터로 새 EP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JAY B(제이비)의 새 EP `SOMO:FUME (소모:품)`의 앨범명과 발매 일정이 담긴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이미지는 한적한 도로 위 `SOMO FUME, Style of my own : FUME`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적혀 있는 모습이다. 감각적인 분위기가 이번 앨범의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JAY B는 지난달부터 개인 SNS를 통해 내추럴한 무드의 일상 사진을 꾸준히 공개하고, 해쉬태그 `#FUME`을 언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전날 공개된 포스터와 일상 사진에는 `#SOMOFUME` 해쉬태그로 일련의 사진들이 EP 컴백과 관련된 내용임을 알려, 하나의 퍼즐을 맞추듯 첫 솔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SOMO:FUME`은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되는 만큼 JAY B와 하이어뮤직은 국내외 팬들을 위해 선구매 프로모션으로 영상통화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tmrw 매거진 코리아 런칭 창간호, 데이즈드 매거진 8월호 화보와 인터뷰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러한 활발한 활동이 JAY B의 첫 솔로앨범을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다림과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SOMO:FUME`에는 지난 5월 발매된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담은 총 7곡이 수록된다.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이번 EP의 음악적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포스터 공개와 함께 새 EP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JAY B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담은 `SOMO:FUME`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