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상금 10억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
SBS FiL 대국민 치킨 요리 서바이벌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지난 12일부터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대한민국 치킨대전’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국민 창업 1순위인 치킨을 주제로 중원의 요리 고수들이 펼치는 K-치킨 세계화 대국민 프로젝트다. 전국의 요리 고수들이 K-치킨의 한 획을 긋기 위해 치킨 레시피 개발을 두고 요리 서바이벌을 벌인다.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을 비롯해 광고 모델, 레시피, 로열티 등을 포함한 최대 상금 10억원의 치킨 연금이 주어진다. 특히 우승한 제품은 치킨플러스(대표 유민호)를 통해 출시돼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게 된다.
이에 앞서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12일 최대 상금 10억원의 주인공을 찾는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팟 영상에는 ‘대한민국 치킨대전’의 MC 김성주를 비롯해 이연복, 정호영 셰프, 이경제 한의사, 개그맨 정성호와 경맑음 부부까지 등장해 대한민국 자신만의 남다른 치킨 레시피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음을 알렸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치킨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오는 10월 SBS FiL과 MB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