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온앤오프 효진이 록 발라드 무대를 선보인다.
8월 1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썸머 팝업 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으로 컴백,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 중 온앤오프는 지난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 신상 코너 ‘소원 수리센터’에서 팬들의 생각지도 못한 소원들에 진땀을 빼 큰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온앤오프 메인보컬 효진이 ‘록 발라드를 불러 달라’는 소원을 해결하러 나섰다. 갑작스러운 요청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효진은 부활의 곡을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2MC도 팬심 눈빛 장착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평소 멤버와 팬들에게 항상 존댓말을 하는 바른생활 막내 유가 멤버에게 반말로 잔소리를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잔소리를 들은 멤버는 “서운하다”며 반기를 들고 나섰다. 유의 반말 잔소리에 대한 전말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밖에 작사&작곡 멤버의 새로운 유닛 명과 멤버들이 직접 꼽은 멤버 별 입덕 포인트 등은 8월 1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