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 수요 품은 제주 도심 이도일동에 뜰애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주식회사 뜰애가 시행사로 나선 뜰애오피스텔은 제주시 이도일동 1689-2에 지하2층~9층의 규모로, 총 110실의 세대를 품고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대한항공빌딩, KT제주지사, 교보빌딩, 중앙금융센터 등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는 구(舊) 제주 업무지구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는 제주시청, 메가박스제주, CGV제주, 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 등의 행정기관과 문화시설도 밀집되어 있다.
또한 주변 개발 호재로, 단지 인근에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가 2021년 완공될 예정이며,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도 건설 중에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밖에 뜰애오피스텔은 제주국제공항, 제주항국제여객터미널,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등지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단지 인근 중앙로와 동광로 등을 이용하면 제주 각지로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 1km이내에 삼성초등학교, 제주중앙여자중학교, 제주중앙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학세권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동문수산시장, 보성시장, 제주한국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구축되어 있다.
관계자는 "뜰애오피스텔은 전세대 복층구조로 보다 넓고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전세대 가전제품 풀옵션과 일괄 소등 시스템 설치로 에너지 절감 효과도 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