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KCON:TACT`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오는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KCON:TACT HI 5(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KCON:TACT HI 5`는 다섯 번째 시즌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와 함께 기쁨을 나눌 때 손바닥을 맞대는 `하이파이브`처럼 전세계 K-팝 팬들과의 마음을 잇고,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를 넘어 현장 소통 등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며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통해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로서의 위상을 높여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지난 18일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약 3주간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드림캐쳐는 `KCON:TACT HI 5` 무대에 올라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30일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드림캐쳐만의 `청양` 매력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는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고, 가온차트 기준 올해 앨범 판매량 21만 장을 돌파하며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처럼 자신들만의 색깔로 꾸준히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드림캐쳐가 `KCON:TACT HI 5`에서 어떤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드림캐쳐가 출연하는 `KCON:TACT HI 5`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