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는 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솔라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민소매를 리폼한 티셔츠에 링 귀걸이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솔라가 꽃들에 둘러싸여 포근한 느낌을 자아낸다. 솔라는 긴 생머리를 늘어트린 채 앞을 응시,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앞두고 화사, 솔라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완전체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년 1개월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마무의 지난 7년간의 여정을 그대로 담고 있다. 역대 히트곡 무대로 마마무 표 무대 장악력을 보여 주는 것은 물론, 청량한 신곡 등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히든 무대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네 멤버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세트리스트부터 무대 구성 등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완벽한 공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 마마무는 그간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창의적인 기획력이 어우러진 공연을 통해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수식어를 꿰찬 만큼 `WAW`로 보여 줄 색다른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티켓은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