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2021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며 서류 전형, 온라인 AI역량검사, 실무ㆍ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 역량 및 가치관, 인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모집 직군은 개발사업, 경영지원, 건설기술 등이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우미건설은 선도적인 일류 종합부동산회사를 비전으로 하며 마음을 얻는 신뢰, 미래를 여는 학습, 최고를 향한 도전을 핵심가치로 한다.
전통적 건설사업에서 벗어나 부동산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프롭테크 기업에 대한 투자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기술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프리콘(Pre-Construction)을 비롯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도입했다.
프리콘이란 발주사와 설계사, 시공사가 하나의 팀을 만들어 설계부터 건물 완공까지 모든 과정을 가상현실에서 구현하고 문제점 수정하는 디지털 기술이다.
최근에는 잡플래닛이 실시한 `잡플래닛어워드`에서 일하기 좋은 회사 건설부문1위를 차지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우미건설은 유연한 조직운영과 디지털 시대로의 빠른 적응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성장 중인 종합부동산회사"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채용 관련 내용은 우미건설 채용 홈페이지와 유튜브, 잡코리아, 사람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