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한예지가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의 주연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새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두 명의 소녀가 학교 내 신분을 맞바꿔 살기로 비밀 계약을 맺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이다. 주연에 캐스팅된 한예지는 극 중 유민재 역을 연기하며 CIX의 멤버 배진영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한예지가 맡은 유민재는 어디서나 주목받고 모두가 친해지고 싶어하는 하이틴 영화 속 퀸카와 같은 삶을 살아왔던 인물로, 과거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인간관계에 대해 큰 상처를 받고 마음의 문을 닫았으나 전학을 계기로 다른 삶을 살게 된다.
앞서 AnB그룹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린 신예 한예지는 현재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청초한 외모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여배우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올해 말 콬TV 유튜브 채널 및 해외 OTT 방영을 목표로 제작 진행 중이며,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이자 CIX의 멤버 배진영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