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인질>이 특급 카메오 박성웅의 스틸을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에는 황정민 외에도 실명으로 출연하는 특급 카메오가 있으니, 바로 황정민의 ‘찐 브라더’ 박성웅. 황정민과 박성웅은 영화 <신세계>에서 서로 대척점에 선 정청, 이중구를 연기한 바 있어,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된 상황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박성웅은 핸드폰을 한 손에 든 채 뭔가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지으며, 황정민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어떤 낌새를 눈치챈 듯해 긴장감을 높인다.
황정민은 박성웅의 카메오 출연에 대해 “극 중에 ‘브라더’라는 대사가 있는 만큼, 박성웅 배우가 직접 출연하면 관객분들이 더 반갑게 느낄 것 같았다”라고 말하며 <오케이 마담> 촬영 현장에 방문해 직접 박성웅을 캐스팅한 비화를 밝히기도 해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배우 이정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류승범, 유연석, 주지훈, 윤아, 정우성이 참여한 ‘1일 1인질 추천 영상’ 릴레이의 박성웅 편이 24일 낮 12시 NEW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찐 브라더’ 박성웅이 황정민과 <인질>에 어떤 메시지를 남겼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후에도 셀럽들의 추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박성웅의 출연으로 리얼리티의 격을 높이며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