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Holiday Party`의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로 팬심을 저격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6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4집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의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oliday Party`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는 위클리의 공식 팬클럽 `데일리(Daileee)` 탄생 1주년 기념 `깜짝 선물`로 공개된 것으로, 본 뮤직비디오에 아쉽게 담기지 못한 미공개 장면들을 새롭게 재편집해 담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들은 보다 클로즈업 된 장면들로 팬들과 가까이 아이콘택트 하는 느낌을 선사하며, 눈이 호강하는 7인 7색 `비주얼 파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클리는 자유롭게 `홀리데이 파티`를 200% 즐기는 `K-하이틴`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냈으며, 특히 영상 말미 쿠키 영상으로 삽입된 NG컷들은 위클리 특유의 생기 발랄함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지난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로 5개월 만에 컴백한 위클리는 타이틀곡 `Holiday Party`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함께 녹여낸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컴백 전부터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8월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언급해 기대를 모은 위클리의 미니 4집은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10을 기록했으며 3만 1천 장의 판매고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또한, 신곡 `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작보다 빠른 상승세로 일주일 만에 2천만 뷰를 달성하고, 지난 19일에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압도적 상승세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신곡 `Holiday Party`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