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미니 4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박지훈은 지난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쳤다.
전작 `MESSAGE` 이후 9개월 만에 무대로 돌아온 박지훈은 이번 `Gallery` 활동을 통해 유일무이한 솔로 아티스트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신보 `My Collection`은 발매와 동시에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해외 다수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태국, 홍콩 등의 애플뮤직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리고, 타이틀곡 `Gallery`는 태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글로벌 음악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박지훈은 고난도 팝핀이 가미된 세련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환상적인 `Gallery`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을 `박지훈 컬렉션`이라 소개한 만큼 초호화 세트와 소품, 짜임새 있는 구성을 더해 무대를 고품격 갤러리로 만들었다. 지금까지 `만찢남` 외모로 꽃미남의 정석을 선보였다면, 이번 활동에서는 한 폭의 명화를 떠올리게 하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설렘을 자극했다.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도 쇄도했다. 박지훈은 무결점 미모와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통해 뷰티 브랜드 `잇츠스킨`의 동남아시아, 일본 전속 모델로 발탁돼 전방위로 글로벌한 영향력을 떨쳤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과 함께 타이틀곡 `Galler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박지훈은 오는 28일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을 앞두고 있다.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최첨단 실감형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 박지훈은 환상적인 무대 구현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생생하게 호흡할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기대를 뛰어넘는 성장으로 감동을 안겨주는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의 컬렉션에 또 어떤 기록들이 쓰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박지훈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며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은 오는 28일 오후 5시 라이브 커넥트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