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5일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3시부터 에이티즈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팩샷에는 CD뿐만 아니라 96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엽서, 스티커, 랜덤 포토카드로 다양한 구성을 예고했다. 특히 초판 한정으로 제작되는 리미티드 포스터와 랜덤 포토카드, 랜덤 폴라로이드가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전작 이후 반 년 만에 돌아온 에이티즈가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기나긴 열병의 시기를 지나 열병의 끝자락에 도달하게 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뜨거운 태양빛 혹은 세상을 밝히는 신비로운 새벽빛을 담은 듯한 A버전, Z버전 그리고 제주도 로케의 다이어리 버전까지 총 세 종류로 발매되어 더욱 다양한 모습의 에이티즈를 만날 수 있어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지난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로 초동 30만 장에 이어 누적 판매고 약 50만 장을 기록하며 수직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에이티즈가 이번 ‘제로 : 피버 파트 3’로 어떤 기록을 써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9월 13일 컴백하는 에이티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는 25일 오후 3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