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이별송이 국내외 K-팝 팬들을 매료 시키고 있다.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타이틀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은 브레이브걸스가 작년 여름 발매한 ‘운전만해 (We Ride)’의 그 후 이야기로 슬픈 감성의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시원하게 쏟아지는 락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연인 간의 갈등, 이별 후의 이야기를 현실적인 가사로 담아내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국내 음원 사이트 1위에 랭크 돼 음원 강자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별 후 슬픔에 잠긴 멤버들의 감정선을 생생하게 담아냄과 동시에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뮤직 비디오는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촬영 및 편집 전반적인 작업을 했으며 Bebe Rexha, Lil Nas X, Dua Lip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뮤직 비디오에 참여한 컬러리스트 Matt Osborne 감독이 후반 작업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3일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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