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규희가 와이낫미디어의 새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의 여주인공으로 유쾌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이면서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
남규희가 맡은 로인은 `맛집 내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맛집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삶의 낙인 인물이다. 남규희는 만찢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로인 캐릭터에 완벽하게 분해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이끌 예정이다.
지난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방예슬 역을 맡아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남규희는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노효정 역을 맡아 싸움도, 화해도 격렬한 20대의 사랑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 시네라마 `기억의 시간`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꼬지 키친`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전 세계 한국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9월 6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