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음원 차트 공약 실천 도중 미션 수행에 나섰다.
1일 오후 카카오TV에서 공개된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에는 음원 차트 공약으로 ‘김종국 대표곡 중 하나 커버하기’를 내건 에이티즈의 모습이 담겼다.
실제로 지난달 16일 발매된 ‘바다 보러 갈래?’는 멜론, 벅스 등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World Digital Song Sales)’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고, 이에 에이티즈는 터보의 대표 윈터곡 ‘White Love(스키장에서)’ 스페셜 클립을 촬영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클립 촬영과 동시에 미션까지 수행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멤버들은 ‘에이티니를 향해 비밀 제스처 하기’처럼 쉬운 미션부터 ‘멤버 모두를 어부바 해서 한 바퀴 돌기’ 같이 극악의 난이도까지 도전하게 돼 진땀을 흘렸다.
이 가운데 우영은 ‘랩 파트 티키타카 성공하기’ 미션을 받았지만 정작 본인이 가사를 틀리며 아깝게 실패를 하는가 하면, 종호는 형들에게 ‘잘생겼다’라는 말을 듣기 위해 페이크 작전으로 연기 신공을 펼쳐 제작진까지 속아넘어갈 치밀함을 보였다.
한편 ‘민기 몰이’에 진심인 에이티즈 멤버들은 미션 성공 리워드를 별안간 민기의 번지점프에 사용하고자 했고, 이에 나머지 멤버들 모두 한 마음 한뜻으로 서로의 미션 성공을 위해 똘똘 뭉쳤지만 끝내 실패하며 아쉬움과 함께 큰 웃음을 남겼다.
에이티즈의 ‘White Love’ 스페셜 클립 영상은 오는 6일 오후 6시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