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스(A.C.E)가 완성도 높은 신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 (체인저 : 디어 에리스)`를 발매한다.
에이스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 이후 3개월 만이다.
에이스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Changer (체인저)`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해당 영상 속에선 에이스가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발랄한 매력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Changer`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함께 강렬한 비트와 몽환적인 신스사운드가 돋보인다. 에이스는 섬세한 보컬로 `네가 힘들 때마다 언제나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hanger`부터 `INTRO : Revolutions (인트로 : 레볼루션스)`, `해주고 싶은 한마디 (Talk you down)`, `Remember Us (리멤버 어스)`, `Black and Blue (블랙 앤 블루) (Complete ver.)`, `진도 아리랑 (Prequel)`, `Down (다운) (Kor ver.)`, `선인장 (CACTUS) (Remix ver.)`, `선인장 (CACTUS) (Eng ver.)`, CD에만 있는 `Remember Us Inst. (Secret Voice Letter) (시크릿 보이스 레터)`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에이스는 이전 앨범으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K-POP 장르 앨범 차트, 12개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증명했다.
벌써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스가 `Changer : Dear Eris`로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이스의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