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월드와이드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추석 투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삼갈비찜, 소고기잡채, 4색 모듬전부터 나물, 한과, 과일까지 집에서 상차림을 할 수 있는 명절음식 10선과 소중한 지인에게 고급스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와인세트 6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국에 소규모 가족모임이나 직접 만나지 못 하고 마음을 전해야 하는 이들에게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명절음식 10선은 인삼갈비찜, 4색 모듬전, 3색 나물, 소고기 잡채, 조기구이, 소고기 탕국, 황태포, 한과/유과/약과 세트, 밤 대추, 과일로 구성된다.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로 진심을 다해 조리 및 준비한 것으로, ‘간편식, 대용식’이라는 테이크아웃 음식의 고정관념을 깨고, 품격과 가치를 담은 음식을 소중한 사람과 편리하고 안전하게 나눌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집중했다.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하거나 엄선해 맛과 품질이 보장됨은 물론, 위생적이고 편리한 진공포장으로 안전성을 더하고, 합리적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호텔 측의 설명이다.
단품으로 필요한 메뉴만 예약할 수도 있고, 10가지 메뉴를 한 번에 패키지로 예약할 수도 있다. 명절음식 10선을 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약 20% 정도의 할인이 적용된 19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와인세트는 한 병 또는 두 병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와인 종류는 코노수르 토코르날, 마르케스데 레케나, 테루아 앤 비뇨블, 시나몬 그로브, 콜롬비아 크레스트 투바인, 깔멜앤 조셉 레 크뤼, 코노, 레오파드 립 등 다양하다.
호텔 소속의 식음 전문가들이 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고려하여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들로, 가족모임에서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는 선물에는 품격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이홍기 총지배인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로 친인척들이 한 자리에 모이기는 힘든 상황이 됐다”며 “소규모로 가족이 모일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가장 소중한 사람과 나누는 민족 대명절의 한끼는 코로나 이전과 달라지지 않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격 거품은 빼고 정성을 담아 명절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명절음식 패키지와 와인세트 모두 선 예약 후 호텔에서 픽업하는 투고(To-go) 상품으로, 명절음식은 9월 15일까지, 와인세트는 9월 21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한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추석 연휴에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루프톱 수영장을 온수풀로 가동, 10월 말까지 운영한다.
지난 7월 15일 신규로 오픈한 호텔로, 강남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호텔 중 유일하게 루프톱 수영장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전 객실의 40%를 33㎡ 이상 사이즈의 패밀리형 객실로 운영, 비즈니스 목적의 고객은 물론 호캉스를 즐기는 레저 목적의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강남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이 용이하며, 자가용을 이용한다 하더라도 연휴 기간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고속도로 정체에 대한 고민 없이 이용이 가능해, 추석 연휴 재충전을 위한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