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작곡가 서원진과 함께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인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소유가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첫 번째 수록곡 OST `breath(브리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잠든 소유의 청순한 매력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breath`의 멜로디로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는 리디의 IP 자회사인 오렌지디가 오렌지디멘션이라는 새로운 IP OST 브랜드를 통해 발매하는 첫 프로젝트로, 그 첫 곡 `breath`는 `히트곡 메이커`로 꼽히는 작곡가 서원진이 참여했다.
서원진은 그동안 싸이 `기댈곳`, 빅뱅 `LAST DANCE`, 지드래곤 `그XX`, 블랙핑크 `STAY` , 자이언티 `양화대교` 등의 많은 명곡들 제작에 참여했다.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breath`는 트랜디한 R&B 팝 장르의 곡으로, 여자주인공 유하리가 남자주인공 차은호를 짝사랑하며 느끼는 불안과 행복을 설레는 숨결에 담아 표현했다. 여기에 소유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함께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인다.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이슬기 작가가 웹툰화한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5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에게 집을 빼앗겨, 하루아침에 건물주에서 입주 가정부로 전락한 여주인공의 일과 사랑을 다룬 유쾌한 동거 로맨스물이다. 일찌감치 드라마화가 확정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티징 콘텐츠에서부터 심상찮은 달달함을 예고하고 있는 소유가 `breath`를 통해 얼마나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첫 번째 OST `breath`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