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발매를 앞둔 마마무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각자의 개성을 녹여 낸 브라운 계열의 옷을 입고 한층 깊어진 무드를 자랑했다.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마마무는 뉴트럴 톤의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개인 컷에서는 석고상을 조각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콘셉트 포토에 숨겨져 있는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마마무는 맑고 청초한 매력이 돋보였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성숙해진 모습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 이후 선보일 콘셉트 포토에도 기대가 집중된다.
마마무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마마무의 역대 히트곡들을 포함해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과 미니 11집 `WAW`의 히든 트랙 `분명 우린 그때 좋았었어`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마마무는 팬들이 듣고 싶어 했던 이전 노래들을 새로운 버전으로 편곡하거나 재녹음했다.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곡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하는 등 마마무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