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규희가 상큼 발랄한 캐릭터와 찰떡케미를 발산했다.
남규희는 6일 첫 방송된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의 여주인공 `오로인` 역을 맡아 웹드라마계 떠오르는 신예의 등장을 알렸다.
떡볶이가 먹고 싶어진 로인은 머릿속에 저장된 맛집 지도를 떠올렸다.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맛있는 음식점을 단숨에 추려내는 로인의 모습은 `맛집 내비` 그 자체였다.
남규희는 떡볶이 생각만으로도 행복한 듯 두 눈을 반짝이고, 냄새만으로도 어떤 집의 떡볶이인지 알아내는 로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음식에 진심인 로인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었다.
남규희는 본연의 밝고 상큼 발랄함을 발산하며 로인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로인은 이웃사촌 무영(공찬 분)이 자신이 먹고 싶었던 떡볶이를 시켰다는 걸 알아채자 "그 떡볶이는 이 치킨이랑 같이 먹음 진짜 맛있는데...완전 꿀 조합 원탑!"이라며 말을 걸다가 "같이 드셔 보실래요?"라고 제안했다. 남규희의 만찢 비주얼, 밝은 에너지와 해맑은 표정은 사랑스러움과 친화력을 겸비한 `꿀 조합 음식 메이커` 로인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가수 저스틴 `PSYCHO`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린 남규희는 최근 종영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노효정 역을 맡아 싸움도, 화해도 격렬한 20대의 사랑을 깊이 있게 보여줬다. 또한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 시네라마 `기억의 시간`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로인은 무영의 집에 진열된 운동기구와 칼 세트, 그의 팔에 있는 칼자국을 보고 무영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로인이 앞으로 그려낼 무영과의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모꼬지 키친`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