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유니세프 캠페인송 'Promise' M/V 100만 뷰 돌파→챌린지 성황 ing

입력 2021-09-07 13:40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댄스 챌린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달 25일 새 디지털 싱글 `Promise (for UNICEF Promise Campaign)`를 발매했다. 이어 다음날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Promise(프로미스)`는 한 번 들으면 계속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희망의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평화로운 세계를 꿈꾸는 아이들의 소망을 담았다. 이에 `Promise`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의 캠페인송으로 사용돼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미스 캠페인 댄스 챌린지는 전 세계 어린이들이 겪고 있는 위기에 대해 젊은 세대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자 시작됐다. 가수 알렉사, 최예나, 오메가엑스, 우즈(WOODZ, 조승연), 프로미스나인, 강균성, 모모랜드, 우아의 나나 등이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또 `Promise`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기준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댄스 챌린지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챌린지 안무를 영상에 담은 뒤 `프로미스챌린지, 빛나는약속, 유니세프, 에버글로우`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LA DI DA (라 디 다)`의 뮤직비디오로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Adios (아디오스)`, `DUN DUN (던 던)` 뮤직비디오에 이어 데뷔 2년 만에 `트리플 1억뷰`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