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공사 없이 주방 가구에 맞춰 `빌트인 룩`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면서 이용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대용량 4도어 제품군에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빌트인 룩을 구현하면서도 넉넉한 보관 공간을 원했던 소비자들은 비스포크 냉장고·김치냉장고 2개의 제품 조합으로 최대 1,035L의 대용량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번 신제품에는 다양한 식재료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비스포크 인사이드` 솔루션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와인, 음료, 간편식 등 용도에 따라 적정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제품 하칸의 변온실에는 `멀티 트레이`를 추가해 식재료를 더욱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됐다.
여러 종류의 곡물을 3개의 분리된 케이스에 총 4.5리터까지 보관 가능한 `곡물 디스펜서`도 도입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4도어로 키친핏(420리터)과 프리스탠딩(490, 586리터) 타입으로 출시된다.
또한 비스포크 냉장고와 동일하게 총 22가지 종류의 패널이 제공돼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키친핏이 타입이 254만 9천~364만9천원, 프리스탠딩 타입이 224만 9천~599만 9천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용량, 식재료 맞춤 보관 솔루션 등 제품 외부부터 내부까지 `비스포크` 콘셉트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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