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OST 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경찰수업` OST는 `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등 최고의 히트 드라마 OST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중 한 명인 개미가 음악 감독을 맡아 높은 퀄리티의 앨범이 탄생했다.
또한 빅마마, 정동하, 유주(여자친구), 임한별, D’tour(디투어), 먼데이(Weeekly), 한승윤 그리고 `경찰수업`의 주연 진영의 프로듀싱 참여까지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 구성으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되는 곡마다 ‘명품 OST’라는 호평을 받아온 ‘경찰수업’ OST는 2CD 및 포토북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CD1]에는 주인공들의 스토리와 함께 감동을 선사한 아티스트들의 음원 14트랙이 수록되었으며, [CD2]에는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 BGM 총 22트랙이 수록됐다. 또한 포토북에는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들이 담겨 ‘경찰수업’ 애청자들에게 더욱 소장 가치가 높은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 9시 30분 KBS2와 Wav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OST 앨범은 13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28일 온라인 공개, 30일 오프라인 발매 예정으로, 앞으로 6회를 앞둔 ‘경찰수업’의 감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