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엘라스트(E`LAST)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가 오는 29일 첫 번째 싱글 `Dark Dream(다크 드림)`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엘라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이미지 속에는 붉은 글씨로 이번 앨범명인 `Dark Dream`이 쓰여 있고, `2021.09.29 6PM(KST)`이라는 문구로 발매 일시를 알렸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2집 `Awake(어웨이크)` 이후 엘라스트가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 `Dark Dream`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덟 멤버의 에너지와 케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앞선 `Awake` 활동에서 멤버 원준이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8대 보니로 발탁되며 스케줄상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낸 만큼, 오랜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서는 엘라스트가 어떤 시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해 6월 데뷔해 `Day Dream`, `Awake` 등 앨범을 발매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실크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첫 유닛 그룹 엘라스트 유(E’LAST U)를 결성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엘라스트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엘라스트 슈퍼히어로`를 통해 매주 수요일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