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시크(Joosiq)가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주시크는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를 생각해`를 발매한다.
`너를 생각해`는 빈첸의 `FLYING HIGH WITH U(플라잉 하이 위드 유)`를 프로듀싱한 펀치사운드 안성현과 작업했다. 특히 직접 작곡에 참여한 주시크 특유의 팝적인 보컬 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는 로맨틱 시티의 미스터 블랙이 맡았다.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어 이 노래를 만들었는데 이젠 헤어져서 혼자 부르게 되었다"는 내용이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앞서 `너를 생각해`는 발매가 정해지지 않은 시점에 페이스북을 통해 일부 공개된 바 있다. 이후 연일 음원사이트 검색어에 오를 뿐만 아니라, 팬들의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발매를 서두르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너를 생각해`의 뮤직비디오는 오반의 `허리춤`, 빈첸의 `FLYING HIGH WITH U`를 맡았던 박상빈, 박상비 감독이 연출했다. `불 좀 꺼줄래` 뮤직비디오에서 주시크와 호흡을 맞췄던 모델 박세림이 다시 한번 출연해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특급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시크의 신곡 `너를 생각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