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청정 매력의 지성현과 180도 상반되는 배우 이상이의 팔색조 매력 가득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해맑은 매력의 소유자이자 자타공인 스타 PD 지성현 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상이가 앞서 담백하면서도 훈훈한 가을룩 화보를 선보인 가운데, 15일 공개된 비하인드컷 또한 만능캐의 팔색조 매력으로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코트, 니트, 셔츠 등 다양한 의상들을 각각 컨셉에 맞는 포션으로 소화하며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특히 그는 전체적인 핏과 라인이 돋보여야 하는 코트나 셔츠의 경우 길쭉길쭉한 팔다리를 적극 활용해 무용을 하듯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또한 이상이는 댄디함부터 치명미까지 안 되는 게 없는 화보 만능캐 면모로 촬영을 리드하며 ‘갯마을 차차차’에서 해맑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켰던 ‘지성현’과 정반대되는 반전 매력을 전하는 등 빈 틈 없는 매력 파티로 여심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한편, 이상이가 출연 중인 ‘갯마을 차차차’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