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SHY)의 솔로 데뷔 15주년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손호영의 솔로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 티켓 예매가 16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손호영은 앞서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안녕? 손호영 (Hello? SHY)’의 개최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손호영의 다채로운 모습과 무대가 예고된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벌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호영은 지난 2006년 9월 첫 번째 싱글 ‘Yes (예스)’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섰다. 이후 골든디스크 본상과 인기상,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올해 활동명을 ‘SHY’로 변경한 손호영은 지난 6월 보이그룹 에이스(A.C.E), 포레스텔라가 속한 엔터테인먼트사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만큼 솔로 데뷔 15주년은 손호영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손호영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그동안 사랑 받았던 히트곡들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하고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손호영은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를 통해 “다양한 무대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우리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고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손호영의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 티켓은 16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