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자체 예능에서 가을 운동회를 열며 웃음을 선사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6일 오후 8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웹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 가을운동회 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가을을 맞아 가을 운동회에 나선 위클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클리는 언니팀-동생팀 두 팀으로 나누어 초대형 젠가부터 고깔 게임까지 다채로운 게임에 나섰으며, 멤버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집중한 모습으로 몸 개그를 선사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치열한 응원 신경전을 펼치는 등 특유의 생기 발랄 유쾌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대형 에어볼 속에 들어가 서로 충돌하는 위클리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운동회다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위클리의 첫 자체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는 위클리가 맞닥뜨리는 다채로운 `큰일`과 위클리 특유의 `위클벅적` 매력을 담아낸 콘텐츠로, 매주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위클리는 지난 8월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 10을 차지했으며, 음반 초동 판매량이 또 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 역시 전작보다 빠른 성장세로 공개 일주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앞선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눈앞에 두고 있어 `글로벌 루키` 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자체 웹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는 매주 목요일 8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