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의 신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타이틀곡 `블루`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긴 촬영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게 웃으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미식축구 경기를 촬영하는 장면에서 원호는 몸싸움부터 태클까지 직접 소화하며 몸을 아끼지 않았다. 원호는 해당 장면의 촬영이 끝나자마자 상대 선수를 챙기며 괜찮은지 물어보는 등 세심한 배려심을 드러냈다.
특히 원호는 하이틴 영화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과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복근으로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발산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14일 발매된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공개 직후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100 앨범 차트에서도 멕시코, 브라질, 필리핀 등 전 세계 5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하며 핫한 원호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번 앨범으로 색다른 음악과 모습에 도전한 원호는 `블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