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진환이 `멜랑꼴리아`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손진환이 2021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윤수(임수정 분)와 수학 천재 백승유(이도현 분)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손진환은 `멜랑꼴리아`에서 대한민국 학군 1번지, 명문 사립 아성고등학교의 교장 오진택 역을 맡아 열연한다.
손진환은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완벽한 극본과 연출, 출연진 라인업에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작품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손진환은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안티고네`, `거대한 삶`, `갈매기`, `꼽추` 뿐만 아니라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상류사회`, `멀리가지마라` 등에도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는 배우다.
특히 손진환은 MBC `넌 내게 반했어`, KBS2 `내 딸 서영이` 등 드라마에서도 맹활약했으며, 2019년 MBN `우아한 가`와 OCN `달리는 조사관` 이후 약 2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멜랑꼴리아`는 2021년 하반기 tvN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