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7일과 2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주인공은 에이든과 아민이다. 금발의 곱슬머리로 변신한 에이든은 고양이 인형을 두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다가도 무표정한 모습을 보였다. 미소년의 정석을 보여준 아민 역시 어항 속 물고기를 두고 해맑은 표정과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강아지 인형을 안고 있는 위시와 파충류 피규어를 손에 들고 있는 제프 역시 두 가지의 감정을 드러내며 남다른 비주얼을 발산했다.
앞서 `Your Companion(너의 동반자)` 그룹 콘셉트 포토에 이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색다른 비주얼을 보여준 이펙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금동현, 뮤, 백승, 예왕은 어떤 비주얼로 변신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Bipolar Pt.1 불안의 서`에 이은 데뷔 앨범의 최종장이다. 이펙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강렬한 세계관을 다시 한번 펼치며 가요계에 탄탄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한편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