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 안무 영상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의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화이트와 네이비 톤의 마린룩을 입고 등장했다. 청량감 가득한 원호의 비주얼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은 원호가 `블루`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원호는 `블루 레터` 발매 직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100 앨범 차트에서도 멕시코, 브라질, 필리핀 등 전 세계 5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했다.
뿐만 아니라 `블루`를 비롯해 앨범 전곡이 아이튠즈 톱100 송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원호는 `블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