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제주맥주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와 원더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객실 패키지에는 ‘원더아워X제주맥주’ 2인 이용권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을 제공해 제주맥주의 최신 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원더아워X제주맥주 프로모션에서는 제주맥주 인기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가을 제주를 테마로 한 메뉴들도 만날 수 있다.
먼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제주도의 푸른 밤’ 패키지에는 10월 1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함께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 3병이 제공되고, 전용잔, 감귤칩 1박스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무제한 주류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X제주맥주’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가을 제주를 테마로 한 원더아워에서 색다른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10월 7일부터는 ‘제주에서의 하룻밤’을 테마로 꾸며진 캠핑 콘셉트룸 패키지를 준비해 선보이며, 조식과 해피아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2인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위 객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한편, 가을 제주를 테마로 제주맥주와 함께 꾸미는 ‘원더아워X제주맥주’는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제주 위트 에일, 제주 펠롱 에일, 제주 거멍 에일까지 제주맥주의 대표 인기맥주 3종을 포함해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유기농 와인, 칵테일 등의 스페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제주의 대표 메뉴인 돔베국수, 청귤드레싱을 올린 해초샐러드, 돼지고기 고사리 두루치기 등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추가된 메뉴를 포함해 식사 대용 메뉴와 주류에 곁들이기에 좋은 간단한 스낵류 등 약 30가지의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