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위 파트너의 10월 증시 전망 공개
한국경제TV 와우넷 10월 1주 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9월 30일(목) 발표되었다. ▲최성민 파트너가 1위, ▲박우신, ▲권태민 파트너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최성민 파트너는 10%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특히, 매도한 국전약품은 108% 수익을 달성했다.
최성민 파트너는 인플레이션이 생각보다 급격히 상승 중이라고 말했다. 천연가스 등 원자재 가격이 원가 상승률을 높아지고, 10년물 미 국채 수익률도 수개월 후 2%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며 현재 시장은 성장주에 도움을 주는 방향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10월 증시 전략은 실적에 초점을 맞춰야 된다고 말했다. 이미 상승한 종목을 따라가는 것은 금물이며, 실적에 초점을 맞추는 후발주 즉 `실적 래거드(laggard)`에 관심을 두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 수익률을 공개한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가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