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찬기가 24시간 재테크형 인간으로 변신한다.
민찬기는 지난달 30일 새 웹드라마 `아이돈케어`의 제작사 와이낫미디어를 통해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돈케어`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코인판에 뛰어든 예비 신랑 이로운의 무모한 도전과 실패, 극복을 그리는 로맨스릴러다. 극중 민찬기는 원금 회복을 위해 24시간 재테크형 인간으로 탈바꿈하는 주인공 이로운 역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턱시도 차림의 민찬기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은우와 함께 웨딩사진을 찍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장면과 대비되는 걱정 근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파란색 주식 차트로 꾸민 포스터 배경과 주식의 상승세와 하락세를 표현한 문구들이 흥미를 이끈다. `오늘 한강물 따뜻해요?`, `결혼 준비 나 혼자 해?` 등 각각의 속마음을 공개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동상이몽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아이돈케어`는 요즘 많은 이들의 최대 관심사이자 사회적 이슈인 주식, 코인 등을 소재로 공감대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리얼 고수의 재테크 팁을 엿보는 재미까지 다양하게 담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웹드라마 `인생덤그녀`에서 남자 주인공 남주용 역할을 맡아 `존잘남`의 존재감을 드러낸 민찬기가 `아이돈케어`에서 선보일 다채로운 생활 연기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새 웹드라마 `아이돈케어`는 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네이버,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