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리패키지에는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의 11곡을 포함해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따라`, 새 수록곡 `오아시스(OASIS)`가 실렸다.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은 골든차일드의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시켜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뉴잭스윙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강력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나를 믿고 따라와(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 `따라`로 풀어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다.
골든차일드는 앞서 `워너비(WANNABE)`,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등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 BLSSD와 `따라`로 다시 만났다. `워너비`와 `위드아웃 유`가 골든차일드의 성장과 새로운 변화를 여실히 보여준 만큼 골든차일드와 BLSSD의 완벽한 시너지를 향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수록곡 `오아시스`는 태그(TAG)가 프로듀싱팀 AIMING과 협업한 자작곡이다. 감성적인 무드의 신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노래로, 힘들고 지칠 때 안식처가 돼준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사막의 유일한 쉼터인 오아시스로 표현했다.
이장준과 태그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태그는 `오아시스`를 단독 작사해 한층 성장한 음악 역량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차일드가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할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